가을은 야외 활동의 계절이다. 여름은 무더위 때문에 활기차게 놀러다니기는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가을 나들이를 할 때 멋스럽게 빛나는 룩은 무엇일까.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리얼웨이 룩
Y2K 트렌드가 반영된 이번 시즌,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특히, 우영미와 디스퀘어드2의 룩은 오버사이즈 코트와 투톤의 스커트가 화려하게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리고 세르지오 로시와 레이첼콕스의 아이템은 가을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마이클 코어스의 백팩은 가을 나들이 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스타일과 격식 모두 놓칠 수 없다면? 테일러드 룩
테일러드 룩은 포멀한 분위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이다. 우영미와 사카이의 슈트는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강조한다. 또한, 쟈니헤잇재즈와 보카바카의 조합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이템을 선택할 때는 재킷과 슬랙스, 스커트의 색상과 소재를 잘 조합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레이 & 레드를 활용한 가을 트렌드 컬러 룩
가을에는 그레이와 레드의 조합이 눈에 띈다. 두 컬러는 서로 잘 어우러져 가을의 분위기를 잘 살려준다. 배리와 빠투의 아이템은 그레이와 레드 컬러를 기반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한다. 필립플레인 골프와 제이린드버그의 조합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