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화장품 여기서”…본에스티스, 공식 브랜드몰 ‘베몰’ 오픈

861
배우 송윤아 /사진제공=파이테라피 본에스티스
배우 송윤아 /사진제공=파이테라피 본에스티스

하이엔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공식 브랜드몰 베몰(VEMALL)을 4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베몰에서는 본에스티스의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와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그리고 ‘파이헤리티지'(piHeritage) 등 본에스티스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큐레이션을 통해 제품 라인별, 제품 타입별, 피부 고민별 등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빠르게 찾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베몰 오픈과 함께 고객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고객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된다. 상위로 올라갈수록 발급되는 쿠폰과 상시 할인율 및 적립률이 차등 적용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베몰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에 대해 최대 46%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한다. 이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트래블 파우치’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배우 김지은 /사진제공=파이코어 본에스티스
배우 김지은 /사진제공=파이코어 본에스티스

내 피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일명 ‘레이어링 크림’으로 알려진 파이코어 디퍼런씨 ‘수딩크림’과 ‘멜팅크림’이 각각 50ml와 40ml의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기존 대용량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본에스티스는 1989년 설립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여의도를 시작으로 청담, 한남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여 정·재계 유명 인사와 방송계 셀럽의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30여년간 축적해온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아로마에 이르는 뷰티 토탈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점에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를 오픈하기도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