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여름!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링 (니트 / 오버롤 / 클로그)

408

[에디티오 / 정지윤 기자] 여름의 막바지로 달려가고 있는 9월. 여전히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남은 여름 분위기를 더욱더 핫하게 만들어 줄 코디를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 여름 니트부터 오버롤 그리고 클로그까지 통통 튀는 여름 룩을 만들어 줄 사랑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을 확인해 보자.

여름 · 초가을도 완벽하게! 니트 스타일링

차정원 인스타그램 출처

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여름에도 니트를 입는다고? 매력적인 여름 니트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일반적인 니트보다 얇은 소재의 여름 니트는 더운 여름철은 물론 초가을에도 활용하기 좋다. 오마이걸 효정은 오렌지 컬러의 반팔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슬기는 그린 컬러의 니트와 베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톤온톤 코디를 보여줬다. 기은세는 니트 베스트를 활용했는데, 신발과 톤을 맞춰 통통 튀는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크리스탈은 레드 컬러의 민소매 니트와 체크 패턴의 팬츠를 매치해 쿨한 매력을 강조했다.

(좌)효정 / (우)기은세 인스타그램 출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출처

올해도 여전히 인기 있는 볼레로 가디건을 활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봐도 좋다. 태연은 옐로우 컬러의 플라워 미니 원피스와 베이지 컬러의 볼레로 가디건으로 발랄한 무드를, 차정원과 조이는 톤다운된 컬러의 민소매와 볼레로 가디건을 매치해 차분하고 시크한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태연 인스타그램 출처

(좌)차정원 / (우)조이 인스타그램 출처

발랄한 매력 UP! 오버롤

(좌)유리 / (우)윤아 인스타그램 출처

빈티지한 오버롤을 활용해 발랄한 무드를 연출해 보면 어떨까?

오버롤은 일명 ‘멜빵 바지’라고도 불리는 아이템으로, 특유의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이 특징이다. 특히 활기찬 여름 분위기와 어울려 여름 포인트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매력 만점 오버롤을 활용해 상큼발랄한 룩을 완성해 보자. 윤아는 화이트 티셔츠와 흑청 오버롤,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보여줬다.

이미주 인스타그램 출처

박보영 인스타그램 출처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바비코어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핑크 색상의 의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주는 핑크 컬러의 맨투맨과 오버롤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핑크 룩을 완성했다. 리사는 옐로우 컬러의 니트와 데님 오버롤 그리고 볼캡 포인트로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였다.

리사 인스타그램 출처

존재감 뿜뿜! 클로그

조이 인스타그램 출처

(좌)이유비 / (우)효민 인스타그램 출처

여름 포인트 신발을 고민한다면? 쿨한 매력의 클로그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 보자. 클로그란 밑창이 두꺼운 나무나 코르크로 된 신발을 뜻하는데, 다소 뭉툭한 모양이 매력적인 신발이다. 심플하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클로그로 다양한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자.

이유비는 스트라이프 크롭티와 숏팬츠, 그리고 블랙 클로그로 발랄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효민은 레드 컬러의 오프숄더 티셔츠와 청바지, 클로그 포인트로 핫한 매력을 뽐냈다. 이시영은 레터링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클로그로 청순한 룩을 완성했다.

여전히 더운 막바지 여름! 니트부터 사랑스러운 오버롤 그리고 쿨한 클로그까지!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핫한 여름 포인트 룩을 완성해 보면 어떨까?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출처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