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반지 아주프라이빗에서 1캐럿 다이아반지, 다이아목걸이 보고 왔어요

338

무더운 여름이 서서히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기다려지는 요즘.

외출하기가 상당히 편해졌어요!

여름동안 미뤄둔 투어 일정들 소화하기도 좋더라고요 🙂

아주프라이빗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2길 14 로데오빌딩 3층

아주프라이빗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0-21 로데오빌딩 3층 / 주차 가능

TEL) 02-540-900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절친과 함께 신사동에 있는 아주프라이빗에 1캐럿 다이아반지 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1캐럿 다이아반지 혹은 다이아목걸이는 주로 프러포즈를 할 때나 결혼 예물로 선택을 많이 하기도 하고 기념을 선물로 선택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다이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도 할 겸, 어디 매장이 어떤 품질의 다이아를 취급하는지 사전답사 느낌으로 구경하고 왔어요 ㅎㅎㅎ

건물 외관도 엔틱한 유럽식 스타일이라 뭔가 설레이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내부 인테리어나 곳곳에 놓인 소품들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

특히 눈에 띈 요 북극곰!!

캐나다산 다이아몬드의 수익금 중 일부를 멸종위기에 처한 북극곰 살리기 캠페인에 기부된다고 하는데요.

국내 유일하게 캐나다산 GIA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곳이 바로 아주프라이빗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프리카산 다이아몬드에 비해 캐나다 다이아몬드는 차가운 푸른 빛을 내는 게 특징이고 휘광성이 매우 뛰어나 더욱 영롱하게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아주프라이빗에 예약 방문해서 정말 쾌적한 환경 속에서 매장에 있는 캐나다 다이아몬드 스톤들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비교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같은 크기의 다이아몬드라고 할지라도 컬러 / 투명도 / 중량 / 커팅 4가지 기준(4C)에 의해 등급부터 가격까지 천차만별로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채광되는 광산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해요.

세계적으로 다이아몬드 빛이 아름다운 광산은 러시아와 캐나다가 대표적인데 러시아 다이아몬드는 다이아의 컬러가 무색이 아니기 때문에 저평가 되고 있지만, 캐나다 광산의 경우 모든 밸런스가 완벽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일반 다이아몬드 보다 훨씬 더 맑고 깨끗한 느낌이 실제로 보면 더 영롱하게 느껴진답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GIA 인증을 받은 캐나다산 다이아몬드를 아주프라이빗에서 만날 수 있어요!

프리미엄 캐나다산 다이아몬드라 1캐럿 다이아도 가격대가 높을 것 같아 살짝 걱정이 되긴 했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캐나다산 다이아몬드는 정부가 직접 관여하고 있어서 유통과정이 투명하고 중간 상인 없이 간결하기 때문에 품질대비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더라고요.

김창환 주얼리컴퍼니의 최상위브랜드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곳이랄까요!!

캐나다 다이아몬드를 눈으로 직접 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는 장점부터 다이아몬드의 품질과 퀄리티,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친절한 상담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게다가 네이버 예약으로 방문하니까 14K 가드링까지 특별 기프트도 선물해 준답니다 ㅠㅠ

방문해서 매장을 나가는 그 순간까지 정말 감동이 끝나질 않아~

다이아몬드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아주프라이빗 추천드려요!

*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