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추천템 지속력좋은쿠션 에이지투웨니스 노블 커버 새틴 쿠션 21호 리뷰

1637

#age20s

너무나도 무더웠던 이번 여름.

여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싶은 이유 중 하나는 외출만 하면 지워지는 메이크업 때문이기도 한데요. 저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책임진 뽕뽑템!!

에이지투웨니스의 지속력좋은쿠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에이지투웨니스 노블 커버 새틴 쿠션

21호 / 23호

올여름 초에 물놀이 메이크업으로 소개했던 세미매트쿠션!

정말 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타입으로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았어요.

평소 구매하는 23호 쿠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은 톤을 좀 화사하게 해주고 싶기도 해서 21호로 사용해봤습니다!

시크한 블랙&골드 조화의 쿠션 디자인도 너무 제 취향.

출시한지 100일만에 3만개를 판매했다는, 30초에 1개씩 판매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실시간 뷰 기준 1위에 랭크된 쿠션 제품이에요. 그만큼 찾는 사람이 많기도 하고 재구매율도 상당할 것 같아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지금까지는 촉촉한 느낌의 쿠션만 주로 사용을 했는데, 지금은 유지력이나 커버력이 좋아야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23호는 뉴트럴 베이지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컬러,

21호는 화사한 아이보리 색상에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제형이에요.

아무래도 21호라 제 본래 피부톤 보다 밝은 색상이에요. 23호랑 함께 사용하면서 밝혀주고 싶은 부분에 섞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해요!

5중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엘라스틴을 비롯해 스킨케어링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제형은 촉촉하고 수분감이 많아 매트쿠션의 건조함과는 거리가 먼 느낌이랍니다.

그래서 저처럼 피부가 건조한 타입도 뭉침이나 끼임없이 가볍게 밀착시킬 수가 있었어요!

에이지투웨니스 노블 커버 새틴 쿠션 21호로 베이스를 완성해봤어요!

세미 매트 제형이라 은은하게 촉촉한 느낌이 감돌아서 건조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여러 번 두드려 바를 필요도 없고 두껍게 올라가는 느낌도 없는데 잡티들도 가려진답니다!

21호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니까 좀 더 화사한 느낌으로 연출이 되는 것 같아요!!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게 올라가지 않으니까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23호를 먼저 깔아주고 밝혀주고 싶은 부분에 21호를 사용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

요즘은 밖에서 조금만 돌아다녀도 열기에 메이크업이 무너지고 지워지는 것 같은데, 지속력강한 에이지투웨니스 노블 커버 새틴 쿠션으로 베이스를 해주면 손으로 만져서 지워지는 것 외에는 무너짐이 심하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베이스메이크업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에서 만든 베이스 제품이라 그런지 자꾸 사용할수록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

8월 31일까지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몰에서 진행중인 Hot summer, 888기획전에서 노블쿠션 2종을 만날 수 있어요!

판매수량 8만개 기념, 8월 한정 추가 8%할인!!

여기에 GWP 데일리 무드 팔레트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해준다고 하니, 커버력도 좋고 지속력도 좋은 세미매트쿠션 찾는다면 이번기회에 에이지투웨니스 방문해보세요!

*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