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캘빈클라인 2023 FW 컬렉션 한국 독점 화보 공개

875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손흥민과 함께한 2023 FW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 이어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엠버서더로 발탁되어, 손흥민만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자신감을 화보에 담아냈다.

손흥민의 탄탄한 바디라인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신제품이 완벽 조화를 이루었다. 볼드한 사이즈와 팝 컬러의 로고를 웨이스트 밴드에 적용한 디자인의 퓨처 쉬프트(Future Shift) 트렁크는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쿨한 무드를 연출한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CK 블랙(CK Black) 트렁크는 프리미엄 디테일로 업데이트 되어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크한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모던코튼(Modern Cotton) 프로그램의 트렁크는 부담없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착용 가능하다.

이번 화보에서 더욱 주목할 점은 손흥민이 캘빈클라인 진 라인까지 함께하게 되며 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이다.

손흥민은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데님 셋업을 완벽 소화하며 범접 불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릴렉스핏의 린스 블루 워시 데님 셔츠는 가슴 양쪽 포켓 디테일과 왼쪽 포켓에 CK 모노그램 패치 포인트로 시그니처 디자인과 클래식한 느낌이 특징이며 함께 매치한 데님 팬츠는 90’S STRAIGHT 핏으로 화제의 Y2K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컬렉션은 전국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