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시몽X세임디 콜라보 파리지앵 도자기 그릇, 여자신발추천

938

좋아하는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언제 들어도 반가운 소식이죠!

40여 년간 타임리스 정신을 잃지 않고 색채의 진정성과 소재의 지속 가능한 가치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과 2019년에 국내에 처음 선보인 디자이너 테이블웨어 브랜드 세임디(SAME.D) 콜라보레이션 소식입니다!

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 벤시몽과 파리의 낭만과 여유를 전하는 세임디의 만남이라니!

소식 듣자마자 감성 터지는 무드가 기대가 되더라고요 🙂

이번 콜라보는 니스에서의 바캉스를 모티브로 전개되었다고 하는데요.

벤시몽의 대표 슈즈 ‘엘리’ 2가지 컬러와 세임디의 도자기 식기 3가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OVAL PLATE / SQUARE PLATE / GOBLET GLASS

크림색의 은은한 베이스에 벤시몽과 세임디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메인으로 오렌지 색상이 포인트로 들어간 레터링 디자인이 새겨져 있어요.

박스 패키지에 예쁘게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로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

BENSIMON x SAME.D Graphic ELLY

저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벤시몽 대표 슈즈 엘리를 만나보았습니다!

슈즈 컬러별로 각기 다른 세임디 시그니처 그래픽 프린팅으로 프렌치 무드를 담아낸 슈즈입니다.

지금 구매하면 콜라보 기념 특별 제작된 더스트백을 증정해줘요!

더스트백은 어디에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항상 반가운 존재인데요. 다른 물건을 담을 수도 있고 슈즈 보관용으로 활용해도 좋답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의 엘리를 만나보았습니다 🙂

36~39 총 4개 사이즈로만 출시가 되었어요.

36(230)

37(235~240)

38(240~245)

39(250)

저는 250, 39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벤시몽 테니스 슈즈 엘리.

4개의 홀 디자인이 있는 슬립온 형태의 슈즈입니다.

착용했을 때 발등으로 지나가는 밴딩 부분이 있어서 착화시 가벼우면서도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었어요!

벤시몽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빈티지한 디자인.

핸드워싱 작업으로 아웃솔에 고무 번짐 효과를 표현했는데, 핸드워싱 제작이라 제품 마다 다르게 나타난다는 점. 이런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엘리도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플랫한 디자인의 슈즈들은 밑창이 얇아서 보행 시 충격이 그대로 발에 전해지기 때문에 발 피로도가 평소보다 더 높을 수 밖에 없는데, 발이 너무너무 편했다는 점!!

벤시몽의 테니스슈즈는 화학 공정을 최소화한 천연 고무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유연성이 극대화된 천연 고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코디에도 찰떡이었습니다.

저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데님 쇼츠로 코디해봤는데요.

피케 원피스에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코디해보려고요 ♥ 요 착장은 또 조만간의 데일리룩 포스팅에서 언급해보기로 ㅎㅎ

롯데월드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벤시몽X세임디 콜라보 제품은 벤시몽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