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청량하고 은은한 글로우로 여름날을 빛내다

154

여름이 도래하면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활기차게 하고 있다. 이번 여름을 위해 준비된 신상 제품들은 청량하고 은은한 글로우 표현을 통해 여름날을 밝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사진=나스
/사진=나스

먼저 나스(NARS)는 건강한 글로우 표현을 위한 ‘나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매끈하고 촉촉한 리퀴드 블러쉬로, 피부에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동안 자연스러운 글로우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나스
/사진=나스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스킨케어 효능도 갖추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빛나게 한다. 컬러 라인업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가지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페리페라(PERIPERA)는 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케이스튜디오(WAKIESTUDIO)의 말티즈 아카이브와 협업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페리 컬러는 못 참지!’라는 콘셉트로, 말티즈 아카이브와 페리페라의 만남을 특별하게 표현했다. 

제품은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잉크 올 블랙 카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디자인과 여름에 어울리는 마젠타 핑크 무드 컬러로 눈길을 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유기 동물의 보호와 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