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한 피부리프팅 보르피린 캡슐 가득한 코이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후기

907

2023년 새해가 밝으면서 어김없이 나이를 먹었고,

올해 6월부터는 만나이를 도입한다고 해 생일이 느린 나는 한국식 나이보다 2살이나 어려지게 생겼다.

그럼 뭐하나? 피부 나이가 내려가는 게 아닌데 ^^

서른 중반을 지나는 중이라 그 어느 때보다도 피부리프팅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럴 수 밖에요.

몸매관리도 물론 급합니다만 먹부림만 줄인다면 아직까진 컨트롤 가능한 부분이라 그런지 비교적 위기감을 덜 느끼고 있어서 먹부림도 줄일 생각이 읎슴…

하지만 피부는 그렇지 않다.

Koy 코이 /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코이는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 중 하나다.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아 직접 기획에도 참여해 선보이는 제품들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다.

고현정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꿀피부라서일까?

여배우 고현정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 때문일까?

코이 화장품은 항상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향도 미학적으로도. 특히 이번 신제품 플로우 리프팅 랩핑크림은 특별한 텍스처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비주얼부터 깜짝 놀랄만 했다.

작고 반짝거리는 무언가가 가득 담겨 있어서 다이아몬드 보석 가루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다.

몽글몽글한 젤리가 들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지금까지 만났던 일반 크림과는 전혀 다른 제형!

피부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캡슐안에 넣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만난 캡슐 크림과는 사용감에서 차원이 다르더라…!!

제형을 보면 투명한 캡슐들이 만져지는데 멤브레인 유화기술로 만든 보르피린 캡슐로, 인공적인 막이 없는 투명한 캡슐이다. 이 말인즉슨 크림을 발랐을 때 캡슐이 굴러다니지 않고 피부에 제대로 스며든다는 이야기…!!

캡슐이 들어 있는 크림은 그 동안 여러 번 접해봤는데, 크림의 흡수력과는 별개로 피부 위에서 굴러다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그런데 코이 랩핑크림은?

캡슐이란 게 언제 있었냐는 듯 피부에 롤링하면 알알이 담긴 보르피린 캡슐들이 그대로 터져 사라져버린다.

피부 탄력 부스팅, 탄력 에너지, 탄력 방어막 3중 탄력 영양과 풍부한 보습케어 성분인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으로 풍부하고 강력한 수분으로 피부에 랩을 씌우는 것 같은 느낌이다.

피부에 코이 랩핑크림의 유효성분을 오롯이 스며들 수 있도록 주로 나이트케어에 사용하고 있음!

아무래도 캡슐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 진짜 롤링했을 때 터지지 않고 굴러다니는 녀석들이 혹시나 있지 않을까 의심하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서 사용 영상도 남겨 봄 🙂

랩핑 크림 바르고 나면 이렇게 완전 쫀쫀한 꿀피부를 만들어 준다. 막 바르고 난 직후에는 촉촉한 윤기가 끈적이지는 않나 이런 느낌인데ㅡ 자연스럽게 스며들면 피부 속이 꽉 찬 느낌이 든다.

피부 탄력이 막 살아나는 것 같은 그런 쫀쫌함!!

이 상태로 밤새 꿀숙면까지 해주면 다음날에는 굉장히 좋은 컨디션의 꿀피부를 만날 수 있다 🙂

이렇게 관리해주면 피부리프팅도 되고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 소리를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피부 노화, 피부 리프팅, 탄력 케어, 속건조 등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보르피린 캡슐이 가득한 코이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의 특별한 캡슐 제형을 경험해보길 추천드린다.

위 포스팅은 코이(Koy)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임을 밝힙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