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브라 여름에도 쾌적한 쿠프 와우브라 블랙 컬러 후기

119

#KHUF

#WOWbra

와이어 브라를 착용하는 여성분들…

제 주변 지인들만 봐도 심리스브라 혹은 브라렛이 대세인 것 같아요.

특히 요즘처럼 민소매를 많이 입는 계절에는 몸을 압박하는 와이어브라보다는 역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브라를 더 많이 찾게 되는데, 사실 한여름엔 스포츠브라 형태의 심리스브라도 갑갑하게 느껴지기 마련…

그래서 아마도 니플 패치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니플패치로는 실루엣이 영 아니다 싶은

저와 같은 상체 빈약형 체형에게 꼭 필요한 자연스러운 볼륨감까지 챙길 수 있는 쿠프 와우브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

와우브라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인데,

자세한 설명과 베이지 색상 디테일은 이전 포스팅 참고!

이번에는 블랙 색상을 가져왔어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밝은색 상의를 많이 입기 때문에 ‘난 속옷이 비치는 게 싫다’ 하시는 분들은 베이지를 추천​드려요.

베이지 색상이 확실히 밝은 옷을 입었을 때 비침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부담이 없었어요.

이번에 블랙을 선택한 이유는,,, 민소매 옷을 입었을 때 속옷 라인이 보이는 경우..

개인적으로 베이지나 살구색은 누가 봐도 속옷 느낌이라 이왕 보일 거라면 티가 덜 나는 색상을 선택하는 편이거든요!

또 쿠프 와우브라는 원단 가격이 제일 비싸다는 쉘론원단을 사용하고 있어서 잘 늘어나면서도 탄탄하고, 타사 대비 약 20% 높은 냉감효과도 갖고 있어서 더운 여름에 착용해도 하루종일 쾌적하게 입을 수 있더라고요 🙂

쿠프 와우브라 블랙 색상을 착용하고 민소매를 입었는데,

어깨라인이나 겨드랑이 부분에서 살짝 보여도 이너에 블랙 탑을 레이어드 한 것 같은 느낌이라,,, 또 이 날 저의 코디가 블랙&화이트 였기에 더더욱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거기다 땀 차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은 덤♥

쿠프 와우브라를 착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입니다.

시중에 패드가 내장되어 있는 심리스브라도 많지만, 저처럼 상체 빈약형에게도 딱 맞게- 본래 내 가슴처럼 피팅되는 심리스브라는 쿠프 와우브라가 최고인 것 같아요 :))

입체적인 몰드가 컵 사이즈에 관계 없이 자연스럽게 볼륨을 잡아주고, 어깨부터 쇄골, 겨드랑이까지 들뜨지 없이 싹 감싸주는 피팅감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67cm, 52kg / S 착용

심리스브라만 착용하고 거울샷이라니…

언제 이렇게 자신있게 사진을 남겼던 적이 있었나 싶고요….?

갈수록 과감해지는 자신감의 근원은 쿠프 와우브라 덕인 듯!

ㅎㅎㅎㅎ

와이드하게 잡아주는 둘레 디자인이 움직임이 많아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브라가 말려 올라가지 않고요. 적당한 텐션감으로 피팅되는 착용감이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누군가에게는 노출이 자연스럽고 반가운 일이기도 하지만 빈약한 체형들은 컴플렉스가 건들여지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갑갑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살려주는 쿠프 와우브라 추천드리면서 이만 뿅 🙂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