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서 그들만의 스타일 선봬

295
/사진제공=리모와
/사진제공=리모와

걸그룹 아이브(IVE)가 5월 13일(토),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했다.

아이브는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 답게 리모와의 퍼스널 크로스바디 백부터 수트케이스까지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리모와는 아이브가 방문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이벤트를 통해 매혹적인 대비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두 가지 새로운 시즌 색상인 ‘페탈(Petal) & 시더(Ceder)’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리모와
/사진제공=리모와

평행 우주에서 비롯된 것으로 구상한 두 개의 컬러 중 페탈(Petal) 컬러는 밝게 빛나는 파스텔 핑크 색감으로 세상의 모든 고운 것들을 연상시키며, 시더(Ceder) 컬러는 모던하고 우아한 브라운 색감에 그린 톤이 살짝 가미되어 강인함의 컨셉트를 구현한다.

한자리에 모인 이 둘의 컬러 팔레트는 서로 대비되는 자연 요소들의 조화를 상징하며, 봄의 꽃망울을 터트리는 나무들에서 뿜어 나오는 눈을 떼지 못할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낸다.

한편, 리모와는 컬렉션을 완성하기 위해 리모와 퍼스널 폴리카보네이트 크로스바디 백을 포함, 일련의 주요 피스와 액세서리, 리모와 네버 스틸 플랩 백팩 스몰과 네버 스틸 버티컬 토트, 패킹 큐브를 시즈널 컬러인 페탈 컬러로 제작한다.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를 위한 페탈 컬러의 아이폰 케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