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선미 패션 골든구스 풀착장 완전 내 스타일

597

최근에 화사하고 살랄라(?) 한 스타일의 여름룩들을

많이 보게 된 것 같은데, 사실 저는

얼마 전 선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골든구스 풀착장 스타일이

딱 취저….

골든구스 앰버서더로 발탁된 선미!!

시크미 뿜뿜한 코디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자켓도 예쁘지만 팬츠랑 삭스 코디가 예쁘더라구요

여성 골든 컬렉션

골드 컬러 헤랄딕 버튼 다크 블루 더블 브레스트 블레이저

1,420,000원

골든구스의 DNA를 아우르는 유니크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컬렉션으로, 일상 생활을 함께하며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궂을 때나 화창할 때나 언제나 곁을 지키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다크 블루 색상의 이 여성레귤러 핏 더블 브레스트 블레이저는 골드 컬러의 헤랄딕 단추 여밈과 레드 색상의 정교한 자수 G가 들어간 화이트 패치가 특징입니다.

카보숑 크리스털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티셔츠

338,000원

골든구스의 DNA를 아우르는 유니크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컬렉션으로, 일상 생활을 함께하며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궂을 때나 화창할 때나 언제나 곁을 지키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코튼 소재의 이 레귤러 핏 티셔츠는 칼라의 카보숑 크리스털과 레드 색상의 정교한 자수 알파펫 G가 들어간 탈착 가능한 화이트 패치가 특징입니다.

벨트 웨이스트 블랙 울 캐버딘 골든 컬렉션 쇼츠

488,000원

골든구스의 DNA를 아우르는 유니크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컬렉션으로, 일상 생활을 함께하며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궂을 때나 화창할 때나 언제나 곁을 지키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블랙 색상 울 개버딘 소재의 이 하이 웨이스트 테일러드 쇼츠는 턴업과 앞면 다트가 특징입니다. 허리에 톤 온 톤 버클 벨트가 완성도를 더해줍니다.

레드 스타 & 힐탭 나파 슈퍼-스타 LTD

788,000원

시대를 초월한 아이콘이지만 계속 진화하는 아이템입니다. 골든구스는 항상 클래식을 가져와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하기를 즐깁니다. 화이트 나파 레더 어퍼의 이 여성 슈퍼-스타는 레드 레더 스타와 힐탭이 특징입니다. 뒷면에 아이스 그레이 스웨이드 인서트, 베이지 나일론 텅과 크림 컬러 슈레이스가 깔끔하게 마무리해 줍니다.

디스트레스드 디테일 투톤 스트라이프

플루오 로고 프린트 빈티지 화이트 삭스

108,000원

빈티지한 감각과 정교한 공예 정신은 골든구스를 특별하게 하는 요소 중 일부입니다. 빈티지 화이트 버전의 이 양말은 레그 부분의 디스트레스 디테일과 레드와 네이비의 투톤 스트라이프가 특징입니다.

*출처 골든구스 공식 홈페이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