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3CE ‘블러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서 다채로운 매력 뽐내

308
/사진제공=3CE
/사진제공=3CE

(여자)아이들 민니는 지난 10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 3CE 팝업 스토어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민니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행사장 곳곳을 누비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CE BLUR MATTE CITY 컨셉으로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과 함께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3CE ‘블러 매트 립스틱’은 블러 틴트를 바른 듯 얇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맑게 블러링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한 겹 컴피 매트 립스틱이다.

/사진제공=3CE
/사진제공=3CE

픽싱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고르게 채워주어 결점은 매끈하게 커버되고 입술은 도톰해 보이는 블러 필터 효과를 선사한다.

입술 라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블러데이션 피니시로 누구나 손쉽게 블러 오버립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트부터 딥까지 섬세하게 설계되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한편, 3CE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은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3CE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