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 클래식·스크리토·스포티 세가지 버전 스니커즈 출시

218
/사진제공=벨루티 코리아
/사진제공=벨루티 코리아

벨루티는 2023 봄-여름 컬렉션을 맞이해 상징적인 슈즈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해석을 담아 세 가지 디자인의 쉐도우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벨루티 쉐도우 스니커즈는 베네치아 레더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니트 어퍼와 착용감이 탁월한 바이컬러 고무 아웃솔의 조화로 편안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지닌다.

이번 시즌 쉐도우 스니커즈는 두 가지 오리지널 컬러의 클래식 버전, 스크리토 버전, 볼륨감과 대비되는 컬러의 그래픽적인 효과가 돋보이는 스포티 버전, 총 3가지의 디자인 라인으로 전개된다.

/사진제공=벨루티 코리아
/사진제공=벨루티 코리아

다크 브라운과 세이지 컬러로 선보이는 스포티 버전은 니트와 가죽 어퍼, 화이트와 베이지 아웃솔, 자수 디테일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며, 베네치아 레더 트리밍과 자수 로고에 이르는 다양한 벨루티의 시그니처 디테일들이 섬세함을 더했다.

대비되는 컬러와 볼륨감이 돋보이는 스포티 버전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에 다양한 니트 질감과 베네치아 레더 트리밍, 스티치 디테일과 절제미가 돋보이는 로고 자수가 특징으로, 고무 아웃솔이 그래픽적인 터치를 더했다.

스크리토 버전은 날렵하고 깔끔한 라인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더하며, 니트와 베네치아 레더 어퍼, 측면의 섬세한 스크리토 스와이프 자수가 돋보인다. 2023 여름 컬렉션의 시즌 컬러인 아베이로, 클래식한 네이비와 카키, 세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2023 봄-여름 컬렉션의 모든 쉐도우 스니커즈 디자인 라인은 가까운 벨루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