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띄우는 무신사.. “온라인 화장품시장 선점할 것”

584
/사진제공=무신사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의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지난해 12월 새로운 브랜딩을 공개한데 이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무신사 뷰티는 지난해 12월에 ‘무신사다운 뷰티, 경계 없는 과감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신규 브랜딩을 선보이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상품을 대폭 확대했다. 입점 브랜드를 1200여 개로 늘리고 고감도 화보, 영상 등 뷰티에 특화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였다.

무신사 뷰티는 올해 성장세를 이어 나가기 위해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지난달부터 △발색력 △지속력 △발림성 등 뷰티 제품 유형에 따라 만족도 항목을 세분화한 후기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고객의 피부 유형을 등록하는 ‘마이 스킨’과 피부 관련 고민 별 상품 후기를 모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지난 29일부터는 뷰티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무신사 스토어 앱 메인 화면 최상단에 ‘뷰티판’을 적용했다. 고객 유입을 극대화해 온라인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현재 7개의 무신사 전문관 서비스 중 메인 화면에 별도의 섹션을 운영하는 건 무신사 뷰티가 유일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만의 브랜드 큐레이션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경쟁력 삼아 온라인 뷰티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