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8일부터 시작된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파티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 특별한 모멘텀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6월 28일 전세계에서 1천 명 이상의 미디어와 셀러브리티, 크리에이터, 파트너가 미키의 친구가 되어 함께 파티의 첫날을 함께 즐겼는데요. 이런 자리에 엘르도 빠질 수 없죠!

새롭게 선보이는 퍼레이드 ‘프렌드타스틱!’
낮부터 밤까지 이어진 이번 축제, 마법의 시작은 새롭게 탄생한 최대 규모의 ‘프렌드타스틱!(Friendtastic!)’이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활기찬 에너지를 가득 품고 메인 스트리트, U.S.A.에 들어섰는데요. 관악대 코스튬을 차려입은 퍼포머들과 함께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올라탄 오프닝 플로트부터 총 11대의 웅장한 플로트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죠.
〈토이 스토리〉〈몬스터 주식회사〉〈빅 히어로〉〈메이의 새빨간 비밀〉〈UP!〉〈인사이드 아웃〉〈엘칸토〉 등 디즈니와 픽사를 아우르며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속 친구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를 가득 채운 관객들은 다들 자기 ‘최애’가 등장할 때마다 뜨거운 환호성을 보내며 애정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새롭게 선보인 〈주토피아〉 테마 플로트에 주디와 함께 올라선 닉이 닉 코스튬을 입은 관객을 향해 손을 흔들며 교감을 하는 모습을 보니 왠지 찡하더라고요.
〈엘칸토〉의 집을 구현한 거대한 플로트, 새롭게 디자인한 드레스를 걸친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행차한 플로트, 그리고 ‘더피와 프렌즈’ 플로트까지 즐거운 볼거리가 넘쳐났습니다. 프렌드타스틱! 은 매일 오후 1시와 5시 15분, 2차례 펼쳐진답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더피와 친구들

“빛나는 마법의 순간!” 성에서 펼쳐지는 흥겨운 캐슬 스테이지 공연
모든 디즈니랜드의 상징, 매지컬 드림 캐슬 앞에서 펼쳐지는 라이브쇼 캐슬 스테이지는 어떻고요! 사랑받은 OST들이 캐릭터들의 춤과 펼쳐지는 동안 흥을 참기란 어려웠죠. ‘디즈니 친구들 라이브: 성에서 펼쳐지는 파티!’라는 이름으로 15분 간 펼쳐진 20주년 한정 공연은 미키와 미니, 구피, 도날드 뿐 아니라 더피와 친구들, 그리고 디즈니 프린세스 오로라, 티아나, 벨이 흥겨운 춤과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라이브 공연 일정은 매일 조금씩 달라집니다.
디즈니랜드가 마법 같은 이유는 특별한 무대가 아니더라도 여기저기에서 갑작스럽게 캐릭터들을 조우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조식 레스토랑에서 미니마우스와 마주치기도 하고, 디즈니랜드에서 프린세스들과 움직이는 쓰레기통을 만나기도 하는데요. 원하는 캐릭터와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캐릭터 그리팅도 디즈니랜드에서의 시간을 한층 각별하게 담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디즈니랜드는 물론 홍콩 디즈니랜드 근방 3곳의 숙소에서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20주년 기념음식들
20주년을 축하하며 F&B도 덩달아 새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디즈니랜드 내부는 물론이고, 디즈니랜드 호텔과 롯지, 할리우드 호텔까지. 3곳의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시설에서도 특별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에디터는 디즈니랜드 안 ‘투모로우랜드’에서는 아이언맨을 모티프로 한 새우 버거를, 호텔 조식 레스토랑에서는 20주년 상징로고가 장식된 수플레를 맛봤답니다.

20주년을 맞이해 출시된 새로운 굿즈들. 파티는 시작됐다!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굿즈도 빼놓을 수 없죠. 디즈니의 스토리텔링 실력이 제대로 발휘된 굿즈들은 수많은 디즈니 팬들이 디즈니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디즈니의 컬러로 해석된 홍콩 의복을 차려입은 캐릭터 인형들, 홍콩 대표 제과업체 기화병가와의 20주년 에디션, 빛이 들어오는 머리띠와 기념 모자 등 새롭게 디자인된 굿즈 쇼핑은 끝이 없을 정도! 메인 스트리트를 점령했을 뿐더러 어트랙션 출구 곳곳에 자리한 엄청난 규모의 기념품 숍들은 무더운 홍콩의 더위를 잠시 잊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죠. 눈이 즐거운 것은 물론이고요.

마법의 시간. 밤하늘을 수놓는 ‘모멘터스: 밤하늘의 파티 쇼’
물론 이 모든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밤에 찾아옵니다 ‘모멘터스: 밤하늘의 파티(Momentous: Party in the Night Sky)’의 이번 20주년 기념 에디션은 특별히 제작된 오프닝 연출이 더해져 장장 30분에 걸쳐 펼쳐지는데요.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 군무와 불꽃 놀이, 레이저 뿐 아니라 메인 스트리트, U.S.A. 전체 건물과 성까지 휘감는 프로젝션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드론 군무로 등장한 〈신데렐라〉의 요정 할머니들과 지니, 팅커벨이 성에 마법의 주문을 불어넣는 드라마틱한 연출. 로맨틱한 분위기, 가족애, 환상적인 모험의 순간뿐 아니라 빌런들의 서사까지 고르게 등장하며 여러 주제를 소화한 흥미로운 스토리도 집중하게 만드는 요소였는데요.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의 오랜 팬인 에디터는 ‘Kiss the Girl’, 그리고 크루엘라, 말레피센트와 함께 대표적인 ‘디즈니 마녀’ 로 꼽히는 우르술라가 등장하며 ‘Poor Unfortunate Souls’이 프로젝션과 함께 흘러나올 때 마음이 벅차오르더라고요.

디즈니 친구들 굿즈와 같이 다시 현실로! 멋진 쇼핑을 마친 에디터
20주년을 맞이한 홍콩 디즈니랜드의 여정은 6월 28일, 이제 막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꿈과 환상의 나라에서 우리 같이 만나요!
- 폭염엔 머리 제발 이렇게 묶어주세요
-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엘르보이스 부스가 난리난 이유
- 뮐러 반 세베렌이 아름다움을 더하는 법
- 화제의 인물, ‘스맨파’ 출연자 채우태는?
- 제이디 차가 마고할미를 그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