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댕댕이 쿨웨어로 ‘더현대 펫페어’ 접수한다”

293
/사진=BYC
/사진=BYC

BYC가 ‘더현대 펫페어’에 참가,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BYC는 오늘(9일)부터 11일까지 성수 EQL 2층에서 열리는 ‘더현대 펫페어’에서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반려견 의류를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개리야스’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BYC
/사진=BYC

BYC는 행사 기간 동안 ‘개리야스’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며, 반려견 의류 2개 이상 구매 시 ‘개리야스 쿨스카프’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리야스’는 반려견의 안전한 실내외 활동을 위한 BYC의 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여름용 제품은 야외 활동 시 진드기, 모기 등 해충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성을 갖췄다.
BYC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더현대 펫페어’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할인 및 경품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년 94%, 2024년 69%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개리야스’가 이번 펫페어를 통해 더욱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BYC
/사진=BYC

#BYC #개리야스 #더현대펫페어 #반려견쿨웨어 #펫페어 #강아지옷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