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수다” ‘실미도’ 실존 인물 홍승만 형사 출연

157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웨이브 오리지널 웹예능 “형, 수다”에 북파공작원 출신 홍승만 형사가 출연, 파란만장한 과거와 함께 화성 연쇄 살인사건 등 굵직한 사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홍승만 형사는 과거 북파공작원으로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공소시효 만료로 수사 권한이 없었던 화성 연쇄 살인 사건 당시, 윤외출 경무관의 특별 지시를 받아 비밀 수사를 진행했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한, 현직 부부장검사의 아동 학대 사건 수사 과정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진실을 밝히기 위한 노력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홍승만 형사와 함께 출연한 윤외출 경무관은 당시 수사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며 홍승만 형사를 든든히 지원했던 배경을 밝힌다. 두 사람의 끈끈한 동료애와 정의감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형, 수다”는 홍승만 형사의 드라마틱한 인생 이야기와 함께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적인 고뇌를 조명하며 단순한 사건 해결 이상의 의미를 전달할 것이다.
‘용감한 형사들’ 스핀오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며, E채널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형수다 #홍승만형사 #용감한형사들 #화성연쇄살인사건 #북파공작원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