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속노화 식단부터 슬로우에이징까지, 뷰티 브랜드들이 오랜 연구와 테크놀로지로 가장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는 분야는 역시 안티에이징 카테고리다. 디올의 대표주자로는 단연 ‘디올 프레스티지’를 빼놓을 수 없다. 장미의 놀라운 생명력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의 역사는 디올 사이언스가 무슈 디올이 그랑빌 정원에서 열정을 쏟았던 장미꽃을 바탕으로 꽃의 스킨케어 효과를 집중 연구하며 시작됐다. 그 과정에서 오직 디올 스킨케어 제품만을 위해 일곱 번의 이종 교배를 거친 ‘로즈 드 그랑빌’이 탄생했는데, 그랑빌 바닷가의 혹독한 기후에 맞설 만큼 강력하고 경이로운 힘을 지녔다.


디올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디올 프레스티지’의 핵심 성분인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 에너지를 다양한 형태로 응축했고, 마침내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새로운 복합체 뉴트리-로사펩타이드를 탄생시켰다. 6배* 더 농축된 미세 영양 성분과 14배** 더 풍부한 오메가 성분은 피부에 더욱 강력한 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 수분 탄력을 강화하는 2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해 더욱 풍성해진 새로운 포뮬러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에 담겨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새로운 세럼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 로사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한 크림은 피부 장벽에 작용해 피부를 강력하게 개선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으로 경험해보지 못한 진귀한 감각을 선사한다. 이 두 가지 조합을 한 달간 함께 사용하면 크림이 세럼의 핵심인 미세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도와줘 한층 더 눈부신 피부 변화를 이끈다.
*미네랄은 6배, 오메가는 2배 더 농축. 새로운 포뮬러와 구버전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포뮬러(2017년 출시) 간 함량 비교 내역.
**새로운 오일 추출물과 2020년 출시 버전의 오일 추출물을 비교한 수치이며 원료적 특성에 한함.

디올 테크놀로지의 정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컬렉션 ‘디올 프레스티지’.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의 길을 제시하는 나침반과 같은 ‘디올 프레스티지’를 건네보길. 독보적인 자생력으로 아름답게 피어나는 로즈 드 그랑빌 장미처럼 선물을 주고 받는 사이도 더 아름답게 피어날 것이다.
- 필릭스가 쓴 느좋 모자 어디 건데?
- 주말 도쿄 여행에 꼭 넣어야 할 플리마켓 3
- 김창완이 이제야 보이는 것들
- 한국에서 오직 40대 출산율만이 꾸준히 증가했다
- 에트로, 가장 클래식한 패턴 페이즐리의 40주년을 기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