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린 뷰티 브랜드 파뮤가 오는 5월 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을 통해 파뮤는 대표 립 케어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3종과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2종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파뮤의 립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다마스크 장미 오일, 비타민 C, 시카 쿨링 콤플렉스 등 기능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강력한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성 성분과 인공 향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은 제주도 톳 추출물과 동백 식물 성분을 함유, 자극 없이 입술 볼륨과 보습감을 채워준다. 피오니와 카멜리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데일리 립으로 활용하기 좋다.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파뮤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일부터 11일까지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구매 시 15% 할인 혜택과 함께 파뮤 화이트 스크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립 슬리핑 마스크’ 구매 시에는 15% 할인 및 립 스파츌러를 제공한다. 특히 8일에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립 슬리핑 마스크’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립 스파츌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파뮤의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온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뮤의 립 케어 제품을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파뮤는 만족도 높은 제품력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뮤 #FEMMUE #립슬리핑마스크 #듀이립플럼퍼스파클 #올리브영입점
- ‘내 아이의 사생활’ 도도남매, 베트남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자유 만끽!
- 유재석, 임원희 ‘심쿵’ 유발?…’놀면 뭐하니?’ 핑크빛 기류 포착
- 티파니, 쟌 슐럼버제 유산 담은 ‘로프 워치’ 공개
- 조보아의 백샷, 절제된 실루엣이 전하는 우아미
- 스테이씨 윤, 시스루뱅+화이트 톱… 내추럴 시크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