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약한 영웅 Class 2’에서 배우 려운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려운은 극 중 정의감 넘치는 은장고 대장 ‘바쿠’ 박후민 역을 맡아 뜨거운 청춘의 성장 서사를 완벽하게 그려냈다는 평이다.
려운은 ‘약한 영웅 Class 2’에서 특유의 친화력으로 전학 온 연시은(박지훈 분)과 친구가 되고, 고현탁(이민재 분), 서준태(최민영 분)와 함께 끈끈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을 밀도 있게 연기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었다. 특히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는 강렬한 첫 등장과 함께 능청스러우면서도 호탕한 ‘인싸 쾌남’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백진(배나라 분)과 연합의 외압 속에서도 친구들을 위해 폭력에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낭만캐’ 박후민의 서사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려운은 친구들과의 우정, 불완전한 청춘의 방황, 폭력에 대항하는 정의로운 인물의 처절한 생존기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소화하며 믿고 보는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번 작품을 위해 10kg 증량하는 파격적인 변신까지 감행하며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려운의 활약에 힘입어 ‘약한 영웅 Class 2’는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2위를 기록하며 한국을 포함한 32개국에서 정상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려운 #약한영웅Class2 #박후민 #넷플릭스 #청춘성장 #바쿠
- “옷이 스치는 소리까지 줄인다”… 데상트골프, 퍼포먼스 강화로 골프웨어 시장 공략 나서
- 헤일리 비버의 블랙 슬리브리스룩, 올여름 시크미 정점 찍다
- 장원영, 볼륨감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
- 송세라의 플라워 모먼트, 심플한 데일리룩 완성
- 데이지 신드롬, 봄을 담은 2025 S/S 컬렉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