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잠실에 ‘컬러 블라썸’ 피어나다

330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루이 비통이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으로 서울 잠실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특별한 파인 주얼리 팝업 스토어가 열려 눈길을 끈다.
이번 팝업은 루이 비통의 대표적인 모노그램 플라워 모티프를 다채로운 색감과 볼륨으로 재해석한 ‘컬러 블라썸’ 컬렉션 10주년을 기념하며,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컬러 블라썸’은 루이 비통의 과감하고 세련된 미학을 여실히 드러낸다.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뿐만 아니라 메종의 유서 깊은 다미에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르 다미에 드 루이 비통’ 컬렉션, 모노그램 플라워 패턴을 독창적인 다이아몬드 컷으로 승화시킨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남성들을 위한 ‘레 가스통 비통’ 컬렉션까지, 루이 비통 파인 주얼리의 정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루이 비통은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얼리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에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도 팝업을 개최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루이 비통의 매력에 빠져들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루이비통
/사진=루이비통

#루이비통 #LouisVuitton #컬러블라썸 #파인주얼리 #롯데백화점에비뉴엘 #팝업스토어 #주얼리추천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