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처음 공개된 성소수자 연애 리얼리티, 웨이브 오리지널 〈남의 연애〉 제작진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놓습니다. 게이들의 사랑을 다뤘던 〈남의 연애〉의 레즈비언 버전인 〈너의 연애〉를 공개하는 건데요. 연애 리얼리티의 범람 속에서도 레즈비언을 주인공으로 하는 방송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여자를 사랑하는 여자들의 진짜 연애가 시작된다’는 슬로건이 눈에 띄는군요.

지난해 하반기 출연자를 모집했던 〈너의 연애〉는 1차 티저를 선보이며 본 방송 예열을 시작했습니다. 〈남의 연애〉가 큰 인기 속에 시즌3까지 제작된 만큼 〈너의 연애〉에 쏠리는 관심도 상당해요. 티저에는 프로그램 내 숙소인 ‘ToGetHer House’에 모인 여자들의 일주일이 살짝 담겼습니다. 귀엽고 낭만적인 연애를 원하는 출연자도,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랑을 찾는 출연자도 있어요. 과감한 멘트나 플러팅 모먼트도 보이고요.

〈너의 연애〉는 〈남의 연애〉를 비롯해 게이, 레즈비언, 트렌스젠더 등 다양한 퀴어 연인들이 출연한 〈메리퀴어〉와 마찬가지로 웨이브의 다양성(性)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에도 성소수자 연애에 대한 보편적 인식을 바꿔 줄 스타가 탄생할까요? 방송은 25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 드디어 최종 확정된 ‘재혼황후’ 드라마판 캐스팅.list
- 제니의 코첼라 반바지 현실에서도 입는 법
- 코첼라 사막 위에서 즐길 또 다른 전시
- 애도한 적 있습니까
- ‘굿데이’ 마지막 날 광희와 교복 데이트한 지드래곤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