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 자크뮈스, 아크네 스튜디오 등 ‘옷잘알’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에서 공통적으로 애정을 드러낸 프린트가 있으니 바로 폴카 도트 패턴입니다.
어떻게 입어도 사랑스럽고 다른 옷들과 매칭하기도 쉬우며 포토제닉한 폴카 도트!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데일리룩에서 이 패션 트렌드를 어떻게 살렸을까요?

@poppyalmond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에 블랙 도트가 콕콕 박힌 폴카 도트 스커트는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상의로 벌키한 니트 또는 넉넉한 사이즈의 아우터를 입어주면 지금처럼 변덕 심한 날씨에 ‘오늘 뭐 입을까’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죠.

@birtahlin
미니 도트가 잔잔하게 깔려 있는 원피스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상의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버타 홀린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lanaleroy

폴카 도트를 가장 세련되게 소화하는 방법은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차트를 벗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화이트 도트 스커트 위에 그레이 카디건, 블랙 아우터를 매칭하는 식이죠.

@inesisaias
위트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 이네스는 A라인의 도트 치마 위에 레몬색 카라 니트를 입고 벨트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소화하기 힘든 70년대 스타일이지만 촌스럽기는 커녕 마냥 귀엽기만 하네요.

@andiwashington__
땡땡이와 땡땡이가 만나면 매력은 배가 됩니다. 상의와 하의를 각각 다른 컬러의 도트 아이템으로 선택해보세요. 인플루언서 앤디는 폴카 도트 톱과 와이드 팬츠를 입고 블랙 재킷을 걸쳐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연출했습니다.

@laraaceliaa

평소 폴카 도트 프린트를 즐겨 착용하는 인플루언서 라라 셀리아. 귀여운 땡땡이 프린트가 들어간 오프숄더 톱도, 홀터넥 레드 드레스도 따라 입고 싶어 지는 건 마찬가지죠?

@sofiaboman

쉬폰 소재의 롱 폴카 도트 드레스는 데님 위에 레이어링해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땡땡이 무늬에 빠져 네일 디자인까지 도트로 완성한 소피아 보만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eyeswoon

물론 드레스 업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폴카 도트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화이트 땡땡이 무늬가 전체적으로 들어간 점프수트 위에 진주 목걸이를 여러 겹 레이어링하여 우아한 파티룩을 연출한 아테나 칼데론의 룩이 그걸 증명합니다.
- 비틀즈의 음악을 좋아한다면 제대로 된 비틀즈 영화를 보세요
- 후디 하나로 꾸안꾸 패션의 권위자 되기
- 스릴러 ‘악연’으로 얽힌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
- 스릴러 ‘악연’으로 얽힌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 강민경X이해리의 #우정스타그램 배경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