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의 계절이 다가올 수록 도쿄를 찾는 여행객들이 부쩍 많아집니다. 티켓팅은 했지만 아직 갈곳을 정하지 못했다면 주목. 한발 앞서 도쿄를 찾은 ‘느좋’ 언니들의 알짜배기 행선지를 모았습니다. 쇼핑부터 맛집까지 알차고 유용한 리뷰를 꼭 참고하시길!
차정원의 플레이스
FOOD
」

유튜브 ‘오로지, 정원’

유튜브 ‘오로지, 정원’
차정원이 ‘오픈런’까지 해서 간 카페는 에비스역에 근처에 위치한 ‘시게쿠니(Shigekuni)’. 인플루언서 오눅이 소개해 유명해졌다는데요. 다양한 토스트 메뉴가 있었지만 그녀의 원픽 메뉴는 얇은 피가 매력적인 크레페였어요. 세 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다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다음으로 그녀가 어마어마한 줄을 기다린 곳은 긴자의 우동 맛집, ‘긴자 사토요스케(Ginza Sato Yosuke)’입니다. 보기만 해도 윤기가 흐르는 면발이 군침을 자극하는 데요. 따뜻한 우동보다 냉우동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SHOPPING
」

유튜브 ‘오로지, 정원’

유튜브 ‘오로지, 정원’
차정원이 지갑을 열 수밖에 없었던 쇼핑 행선지는? 소담한 모양의 찻잔과 주전자를 파는 ‘바바구리 키요스미(Babaghuri Kiyosumi Main Shop)’와 독특한 형태의 인센스 홀더와 담백한 모양의 플레이트를 파는 ‘AELU(gallery)’가 그곳인데요. 두 곳 모두 간결하면서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어느 곳에 두어도 잘 묻어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찾는다면 꼭 기억해두길.
윤승아의 플레이스
FOOD
」

유튜브 ‘승아로운’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가 나카메구로를 쇼핑하다 당 충전을 위해 들어간 카페는 어디일까요? 원목의 인테리어가 따뜻한 인상을 주는 ‘아이비 플레이스(IVY PLACE)’인데요. 포슬포슬한 식감의 수플레를 꼭 먹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윤승아가 지인을 데리고 꼭 간다는 식당, ‘소와도(SOWADO)’입니다. 치즈 같은 식감의 두부 요리를 적극 추천했어요. 한국인 셰프가 있어 보기만 했던 요리를 보다 쉽게 설명 들을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겠죠.
SHOPPING
」

유튜브 ‘승아로운’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의 쇼핑 플레이스는 엄마로서 선택한 쇼핑 스팟들이 많았는데요. 알록달록한 색감의 경량 패딩이 눈길을 사로잡는 ‘몽벨(mont-bell)’ 매장 그리고 색다른 식료품과 주방용품이 있는 ‘투데이즈 스페셜(TODAY’S SPECIAL)’입니다. 특히 몽벨은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희귀한 아이템을 살 수 있다는 이점이 있는데요. 투데이즈 스페셜 역시 곳곳에 한국에서 잘 구할 수 없는 제품이 숨겨져 있을 테니 눈 크게 뜨고 잘 확인하길!
- 벚꽃 아래 제일 예쁜 여자가 신는 신발
- 도이치부터 리사까지, 팝스타의 룩을 책임지는 ‘일잘러’ 스타일리스트 5인
- NCT 마크의 첫 솔로 앨범에 어머니 등판?
- 함께라서 더 빛나는 엔하이픈 제이크, 성훈, 희승, 제이 인터뷰
- 차주영 인터뷰 “묵묵히 자신을 보여주는 사람이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