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섞고, 과감하게 레이어링한다! 도쿄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의 철칙입니다. 독보적으로 다채로운 믹스 매치로 가득한 도쿄만의 감성을 즐겨볼까요?

소녀 감성을 가득 머금은 튀튀 드레스와 투박한 크롭레더 재킷으로 완성한 흠잡을 데 없는 믹스 매치!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와 어딘가 도시적인 실루엣이 도쿄 도심에 불시착한 요정을 방불케 하는군요.


시스루, 러플 디테일의 풍성한 롱 스커트는 하라주쿠 감성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죠. 여기에 보다 모던하고 실용적인 터치를 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때로는 키치한 핑크빛 소녀 무드, 때로는 오버핏 워크웨어 아우터와 스포티한 스니커즈 조합을 즐겨보세요.

고딕 감성에 스쿨 걸 터치를 더해 다크 로맨티시즘을 완성한 이 스타일링의 한 수는 바로 프릴 디테일의 우산입니다. 컬러는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통일했지만, 레더 바이커 재킷과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커트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강렬한 실루엣을 완성했군요.

빈티지한 무드의 퍼 재킷과 워크웨어 데님, 청키한 로퍼 그리고 테크 액세서리가 쿨하게 충돌한 스트리트 바이커 룩! 체인 백을 바이커에 무심하게 걸어둔 것조차 멋스럽네요.

아스라이 번진 듯한 블루 프린팅과 태슬 장식이 오묘한 동양미를 풍기는 플라워 프린팅 오버사이즈 코트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군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오히려 정돈된 분위기를 뿜어내네요!


예측 불가능한 재킷 스타일링도 눈에 띄었습니다. 타투가 연상되는 시스루 드레스에 넉넉한 바이커 재킷을 연출한다든지, 벌룬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플라워 자수가 수 놓인크롭 패딩을 매치해 걸리시함으로 무장하는 식으로요!

가능한 모든 조합을 끌어모아 도쿄식 펑크 감성을 풀어낸 유니크한 스타일도 놓칠 수 없죠. 체크 패턴과 카무플라주 패턴, 시스루 디테일, 메탈릭 백, 스포티한 코르셋, 레드 스타킹 등 갖가지 프린트와 컬러, 액세서리가 뒤엉켜 있지만 신기할 정도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바로 도쿄 스트리트 룩의 핵심입니다.

동양적인 무드가 깃든 프린팅 코트와 시어한 텍스처, 와이드 팬츠가 한데 어우러진 룩도 도쿄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생경한 매력을 지녔네요!
- 4월 2일 데뷔 클로즈 유어 아이즈, 콘셉트 포토 공개
- 헤일리 비버처럼 간절기 아우터 알뜰살뜰하게 입는 법
- 한옥이 원래 컬러풀했다는 증거
- 두르기만 해도 지금 가장 새로운 구찌 스카프
- 트렌치코트를 꺼낼 가장 적절한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