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
피지컬 좋은 스타로 이다희를 빼놓을 수 없죠. 176cm인 이다희의 현재 몸무게는 49kg. 이와 함께, “키가 커서 그런지 살이 찌면 덩치가 있어 보인다”라며 자기관리에도 진심인 면을 보였습니다. 이에 그의 관리 비결에도 관심이 쏠리는데요. 최근 방송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는 묵은지에 현미밥, 참치 조합을 즐겨 먹었다는군요. 이때 묵은지는 헹궈서 먹은 게 포인트. 이는 아마도 불필요한 양념이나 염분을 제거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요. 참, 묵은지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다는 점 아시죠? 유산균이 풍부해 장 건강은 물론 변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여기에 현미밥과 참치를 곁들인 것도 잘한 선택입니다. 현미밥만 봐도, 백미에 비해 식감이 거칠어 식사 시간이 오래 걸리거든요. 이 덕분에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식사량 조절에도 도움이 되죠. 다이어트 식단에 단골로 등장하는 참치 역시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고요. 이다희는 또, 밥반찬으로 미역줄기를 좋아한다고 해요. 미역줄기 역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안성맞춤.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영양 보충에도 좋답니다.

드라마에서 주짓수하는 이다희
이다희는 식단 관리는 물론 운동도 게을리하지 않는 편입니다. 다수 작품에서 액션 연기부터 주짓수 등의 무술까지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한 바 있답니다. 참, 주짓수의 경우 운동량이 많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에요.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움직여 상대를 제압하는 등 몸의 전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 동작이 많은 것도 주목할 점이에요. 이 덕분에 꾸준히 하면 유연성까지 키울 수 있답니다.

이다희
이다희는 SNS로도 운동 인증샷을 공유하고 있어요. 앞서 운동복을 입고 러닝머신을 뛰는가 하면 플라잉요가에 집중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죠. 요가복을 입고 고난도 동작까지 문제없이 소화하는 그의 모습을 보다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오지 않나요? 탄탄한 피지컬도 시선을 사로잡고요. 플라잉요가의 경우 해먹에 거꾸로 매달려야 하는 특성상 에너지 소모량이 엄청난 편. 이 덕분에 다이어트 효과도 탁월하죠. 또한 동작에 집중하지 않으면 바닥에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딴 생각할 겨를이 없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 덕분에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해야 하는 등 정신건강에도 이로우니까요. 이에 이다희도 “스케줄 마치고 삶의 활력소를 찾으러 고단한 몸을 이끌고 갔다. 잠시 흔들렸지만 탁월한 선택”이라며 몸소 느낀 점을 공유했네요.
- 조인성과 유재석이 사랑한 떡볶이 맛집 3 #가볼만한곳
- 롤라팔루자 라인업 공개! 헤드라이너는 트와이스
- 블랙핑크 제니와 페트라 콜린스, 둘이 무슨 관계예요?
- 숭고한 광채의 건강한 피부 비결, 샤넬 수블리마지
- ‘민감국가’가 대체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