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중앙 가르마에 굵은 컬을 넣어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한 배우 고현정. 모발의 질감을 살려 볼륨을 넣어, 매끄러운 얼굴형을 더 돋보이게 했는데요. 머리 끝부분만 가볍게 바깥으로 뻗치게 한 것이 시크함을 더할 수 있는 ‘킥’.
풍성한 웨이브로 경쾌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중단발의 모델 우성아. 과감한 컬과 함께 올블랙 룩으로 쿨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힙한 룩에 어울릴 중단발을 고민 중이라면 모델 우성아의 헤어 룩을 참고해 보세요!
과감하게 층을 내 가벼운 텍스처를 살린 커트가 돋보이는 민니입니다. 층을 많이 내 어깨선 위에서 나풀나풀 찰랑거리는 헤어가 사랑스러운 긱시크 룩에 잘 어울리는데요. 옆머리 사이로 걸친 듯 쓴 안경이 룩에 발랄함을 더합니다.
가수 겸 배우 조유리의 중단발 스타일은 S컬과 C컬을 믹스한 레이어드 스타일로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는데요. 층을 많이 내 가볍고 경쾌하게 뻗치는 게 포인트입니다. 여기에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 뱅을 더해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더했습니다.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한지민. 어깨를 살짝 넘긴 레이어드 중단발 헤어로 강단 있는 CEO 룩에 방점을 찍었습니다. 레이어드 컷의 차이를 최소화한 단아한 C컬 헤어가 극 중에서 선보이는 세련된 오피스 스타일과 찰떡궁합! 얼굴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컬이 선명한 이목구비를 더 뚜렷하게 만듭니다.
- 아내의 장례를 치른 구준엽이 힘겹게 입을 열었다
- 반짝이는 펜디 슈즈를 신고 가는 길
- 드디어 혁오 LP가 나온다 (ft. 박스셋 가격)
- 뉴진스와 NJZ의 온도 차
- 2월은 너무 짧으니까! 서둘러야 할 국내 겨울 축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