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팡, 피부 광채와 탄력을 위한 ‘NEW 에끌라 수블림’ 라인 출시

2
/사진=달팡(DARPHIN)
/사진=달팡(DARPHIN)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DARPHIN)이 피부 광채와 탄력을 책임질 신제품 ‘에끌라 수블림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과 ‘에끌라 수블림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에끌라 수블림’ 라인의 핵심 기능을 한층 강화해,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끌라 수블림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은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영양크림으로, 3가지 꽃 혼합 성분과 버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한다. 벨벳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함께 출시된 ‘에끌라 수블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물과 오일을 9:1 비율로 배합한 이중 페이즈 포뮬러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준다. 피부 장벽 강화 복합체와 버 로즈 성분이 결합되어 피부를 균형 잡힌 상태로 가꿔주며,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달팡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에끌라 수블림’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보습과 광채, 피부결 개선까지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2월 한 달 동안 SSG를 통해 신제품 구매 시 특별한 증정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팡의 ‘NEW 에끌라 수블림’ 라인은 온·오프라인 달팡 매장을 비롯해 롯데온, SSG, HMall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