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ㆍ호시와 함께하는 사랑의 컬렉션, 나스 ‘아모르 컬렉션’

38
/사진=나스(NARS)
/사진=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새해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르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스의 모델 세븐틴의 에스쿱스와 호시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2025년 1월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아모르 컬렉션의 패키지는 강렬한 레드와 팝한 핑크 하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연대를 상징하는 디자인은 선물로도 손색이 없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완벽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이 돋보인다.

세븐틴의 에스쿱스와 호시는 아모르 컬렉션의 제품을 활용한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에스쿱스가 선보인 ‘러블리 체리쉬’ 룩은 따뜻한 로즈 브라운 컬러의 립스틱과 소프트 피치 애프리콧 톤의 블러쉬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반면, 호시의 ‘스윗 쿨 라벤더’ 룩은 모브 핑크 립스틱과 쿨 라벤더 핑크 블러쉬로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에스쿱스의 메이크업에 사용된 블러쉬 ‘체리쉬’는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호시의 룩을 완성한 ‘블러쉬 임패션드’ 역시 나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주목할 점은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과 호환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 쿠션 케이스다. 핫 핑크를 바탕으로 강렬한 레드 하트가 새겨진 이 케이스는 키치한 매력을 더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나스(NARS)
/사진=나스(NARS)

아울러 ‘쿼드 아이섀도우 스윗 키스’는 쉬머링 밀키 핑크부터 매트 초콜릿 브라운까지 4가지 컬러를 담아 다채로운 로맨틱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까지 함께 출시되어, 이번 컬렉션은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새로운 패키지로 재탄생시킨 나스 아모르 컬렉션은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2025년을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랑과 연대를 상징하는 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해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