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의 볼륨을 한층 드라마틱하게 소화하는 방법! 지수처럼 허리 라인을 살린 디자인의 숏패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크롭트 기장이라 허리선이 더욱 높아 보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요. 여기에 허리 선이 높은 팬츠를 매치하면 금상첨화.
우아하고 격식 있는 룩은 물론이고, 힙한 숏패딩까지 쿨하게 소화해 버리는 고현정. 차분한 브라운 컬러의 패딩을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매치해 내추럴하고 편안한 패딩 룩을 완성했어요.
겨울에 빠질 수 없는 기본 아이템, 블랙 푸퍼 재킷입니다. 자칫 뻔하고 지루해 보일 수 있는 이 블랙 숏패딩을 제니는 품이 넉넉한 데님 팬츠와 매치했는데요. 짧고 볼륨 있는 숏패딩과 과감하게 큰 데님 팬츠라는 두 개의 개성 있는 아이템이 만나 한층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통통한 실루엣이 귀여운 숏패딩의 귀여운 포인트를 살리고 싶다면 컬러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세요. 얼굴색을 밝히는 소프트한 핑크 컬러의 숏패딩을 입은 카리나처럼 말이죠. 털 방울이 달린 비니를 쓴 그녀처럼 깜찍한 무드의 윈터 액세서리로 마무리하면 더욱 좋겠죠?
숏패딩을 힙한 스트리트 무드로 즐기고 싶다면 차정원의 선글라스 매치 방법을 눈여겨보길 바랍니다. 끝으로 갈수록 날렵해지는 형태의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볼드한 버클이 두 개나 장식된 벨트까지 에지있는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더하면 같은 패딩도 얼마든지 다르게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