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영화 ‘봉신연의’ 협업 캡슐 컬렉션 선보여

314
/사진=보스(BOSS)
/사진=보스(BOSS)

독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가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하여 중국 고전 소설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판타지 영화 ‘봉신연의(Creation of the Gods)’와 협업해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의 주연배우 리윤루이(Li Yunrui)가 캠페인 모델로 참여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보스는 전통 동양 신화와 현대적 디자인을 조화시킨 이번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한 스타일과 혁신적인 창의성을 결합한 24/7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컬렉션은 레드와 블랙의 클래식한 색상에 영화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를 포인트로 사용하였으며, 상나라와 주나라 청동기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토템 모티브가 보스 로고와 더블 B 모노그램에 정교하게 적용되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남성, 여성, 어린이 등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레더 바시티 재킷, 니트 가디건, 후디, 데님 등 클래식한 실루엣의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아이템에는 자수와 프린트를 통해 재해석된 토템 모티브가 돋보인다. 특히, 부드러운 소재 위에 새겨진 짙은 골드 자수는 청동기의 색감을 연상시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완벽하게 이룬다.

/사진=보스(BOSS)
/사진=보스(BOSS)

보스의 이번 컬렉션은 전통 미학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중국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였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뱀의 해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패션을 통한 문화적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보스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환상적인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스의 2025 루나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 일부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