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과 기능성의 진화, 바이코즈 ‘인클라인 엑스’ 뉴 컬렉션

164
바이코즈의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안정성과 디자인의 조화/사진=바이코즈
바이코즈의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안정성과 디자인의 조화/사진=바이코즈

스크루리스 아이웨어 브랜드 바이코즈가 고도수 착용자들을 위한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고도의 시력 보정이 필요한 이들이 일상과 다양한 활동 속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코즈만의 독자 기술과 세심한 기능을 추가해 완성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안경의 기본적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한층 강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렌즈를 고정하는 바이코즈의 특허 기술인 ‘림락 시스템’이 유지된 점이 눈에 띈다. 이와 더불어 추가된 4가지 기능이 고도수 착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제품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이코즈는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특별한 설계, '림락 시스템'이 추가됐다./사진=바이코즈
바이코즈는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특별한 설계, ‘림락 시스템’이 추가됐다./사진=바이코즈

‘인클라인 엑스’에 새롭게 더해진 기능들은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첫째, 볼드해진 엔드 팁이 안경의 무게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엔드 팁의 코어 웨이브가 넓어져, 사용자가 보다 자유롭게 다리 밴딩을 조절할 수 있어 개개인의 얼굴 형태에 맞게 맞춤형으로 착용 가능하다.

둘째, 안경의 흘러내림을 최소화하는 전용 홀더가 추가되어 활동 중에도 안경이 자리에서 쉽게 벗어나지 않는다. 이러한 세심한 설계는, 특히 높은 도수로 무거워진 렌즈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고도수 착용자들의 시각적 안정감을 위해 SHIELD INLAY가 장착되었다. 이 기능은 미세한 시각적 왜곡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며, 보다 균형 잡힌 시야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시력 보정이 필요한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컬렉션은 총 7가지 모델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이코즈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바이코즈/사진=바이코즈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바이코즈/사진=바이코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