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겨울의 대자연을 담다

2
/사진=폰드그룹
/사진=폰드그룹

폰드그룹이 BBC EARTH 의류 라인의 2024 FW 컬렉션 ‘프로즌 플래닛’을 공개하며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소년미와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돋보이며,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타일을 함께 담아냈다.

비비씨어스의 이번 컬렉션은 얼어붙은 지구에서 살아가는 동물과 사람들을 모티브로 삼았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극지방에서의 캠핑과 하이킹을 연상시키는 겨울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각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 화보는 그들이 가진 상쾌한 에너지와 친환경 패션의 결합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렉션의 주력 상품인 노르딕 카디건, 에코 퍼, 그리고 친환경 충전재로 만들어진 오슬로 푸퍼는 특히 눈길을 끈다. 극지방에서의 생명체와 환경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각 제품마다 돋보이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들이다.

이번 비비씨어스의 의류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방한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과 자연 사랑의 철학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서울에서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와 함께 공개된 이번 겨울 화보는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은 폰드그룹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패션을 선도하는 비비씨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는 제로베이스원의 활기찬 매력과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