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무브 라인 론칭… 200명 러너와 함께한 시티런 챌린지

319
/사진=폴햄
/사진=폴햄

폴햄이 새로운 액티브라인 ‘무브(MOVE)’를 론칭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0월 9일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무브 시티런 챌린지’에서는 약 200명의 러너들이 모여 함께 달렸다. 이번 이벤트는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의 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MZ세대를 겨냥한 폴햄의 무브 라인이 더욱 주목받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러닝 전, 전문 코치진의 스트레칭 및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세션으로 시작됐다. 8명의 코치들이 참가자들의 부상을 방지하고 기록 향상을 돕는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러닝을 위한 준비를 완벽히 마쳤다. 본격적인 러닝은 목동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안양천 일대 5km 구간을 달리는 코스로 구성되었다.

러너들은 4개의 조로 나뉘어 각기 다른 속도로 뛰었으며,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건강한 에너지를 나눴다.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각종 기프트를 제공받았다. 이번 시티런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폴햄 무브 라인의 FW 신상품인 플러피 후드 집업과 반팔 티셔츠, 그리고 모자, 짐색, 반다나, 보틀 등 총 6종의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됐다.

/사진=폴햄
/사진=폴햄

행사 현장에는 포토그래퍼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참가자들의 러닝 모습을 포토제닉하게 기록했다. 개인마다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 있었던 사진들은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왔다. 

폴햄 관계자는 “이번 무브 시티런 챌린지를 통해 200명의 러너들과 함께 운동하며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무브 라인은 최근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액티브웨어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폴햄의 무브 라인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데일리룩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이 라인은 전국 폴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제품 론칭을 넘어, 참가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무브 라인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폴햄은 앞으로도 무브 라인을 통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더 많은 제안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폴햄
/사진=폴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