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레노마골프’가 간절기에 적합한 2024 FW 후드 베스트 집업을 선보이며 일상과 필드를 동시에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이번에 출시된 후드 베스트 집업은 간절기 특유의 변덕스러운 날씨를 고려해 제작되었다. 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큰 시기에 투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이 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가벼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쿠션지와 우븐 소재로 이루어진 후드 베스트 집업은 부드러운 착용감과 더불어 어떤 옷과도 레이어드가 용이해 여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베이식한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준다. 간절기 아이템으로 일상과 필드 어디서나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노마골프 측은 이번 후드 베스트 집업에 대해 “언제 어디서나 코디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올 가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애들레이드에 새 호텔 오픈…’럭셔리의 새로운 지평’
- 로로피아나, 데님 캡슐 컬렉션으로 또 한 번 혁신…‘우아한 감촉과 스타일의 만남’
- 디오디, 오프라인 매장 오픈하며 라이프스타일 웨어 시장 공략
- 커버낫,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오픈… 패셔니스타들 시선 강탈하다
- 주결경, 청량감 넘치는 탱크탑 스타일링…눈길을 사로잡는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