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시원한 라운딩을 위한 쿨링룩 제안… ‘아이스버디 슬리브리스’ 출시

491
/사진=레노마골프
/사진=레노마골프

레노마골프가 한여름에도 시원한 라운딩을 위해 ‘아이스버디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레노마골프는 한성에프아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이번 출시 제품은 기능성 냉감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기분 좋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레노마골프는 높은 습도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슬리브리스를 제안한다. 아이스버디 라인은 한여름에도 달라붙지 않는 핏으로 착용 시 기분 좋은 쾌적함을 제공한다.

아이스버디 라인 반팔 제품은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일부 제품은 98%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리오더를 진행했다. 슬리브리스 제품은 통기성이 우수하면서 멋스럽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슬리브리스 제품은 여성 전용으로 컬러는 베이지와 스카이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다. 큐롯이나 팬츠 등 어떤 하의와도 코디하기 용이해 골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아이스버디 라인은 티셔츠, 반바지, 카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냉감 원단을 사용한 아이스버디 슬리브리스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라운딩 패션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