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024 뉴이어 컬렉션’ 한정판 출시

411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단델리온 골드’는 기존 ‘단델리온’에 은은한 골드 펄 한겹을 더한 리미티드 하이라이팅 블러셔다. 단델리온의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에 미세한 샴페인 골드 펄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투명하고 가벼운 밤 타입 텍스쳐로 눈에 띄는 모공과 유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쳐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월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하고, 23일까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혹은 ‘플러시 벨벳 틴트’ 구매 시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를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31일까지 ‘뉴 이어 컬렉션’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