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겨울의류 최대 80% 할인…아디다스부터 아틀리에 나인

203

쿠팡이 2023년 마지막 겨울의류 할인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디다스와 쥬시쥬디 등 국내외 인기 패션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방한 패션 아이템인 패딩을 비롯해 니트, 내복, 방한화 등 1만여 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겨울 시즌오프’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많은 인기 브랜드 중에서도 아틀리에 나인·로라로라·슬림9 등 2030 여성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특히 주목된다. 대표적으로 나인 ‘여성용 울 알파카 오버핏 니트 자켓’과 로라로라 ‘울 블렌드 퍼프 소매 카디건’을 5만원대에, 슬림9 ‘네모팬티와 브래지어’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남성을 위한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다운 베스트’와 지오지아 ‘구스다운 패딩 코트’를 8만원대에 준비했다. 유아동 대표 상품으로 롤리트리 ‘플리스 재킷’과 ‘스팽글 기모 맨투맨’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쇼핑 편의를 위해 겨울 인기 키워드로 구분한 테마관도 운영한다. △아우터웨어 △맨투맨·후디 △니트웨어 △언더웨어·이너웨어 △스니커즈 등 7개의 키워드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인기 브랜드만 모아 볼 수 있는 테마관도 운영한다. △휠라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뉴발란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커버낫 등 각 브랜드별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