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수능 응시생 위한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생 모집

224

글로벌 뷰티브랜드 토니모리가 2024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위해 진행되는 제13회 토니모리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생을 오는 1월2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한 달간의 심사 기간을 거쳐 2월 19일 최종 장학생을 발표한다. 선발 인원은 총 10인으로 인당 300만원의 장학금액을 지원받는다. 희망열매 장학금은 타 장학금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이 캠페인은 전국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을 포함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 부모 가정 등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은 예비 대학생 중 토니모리 희망열매 장학금 공고 기간 및 심사 기간 내 대학 합격이 확정된 이에 한해서 신청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토니모리 공식 사이트의 희망열매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형식에 맞게 작성한 후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신청서 제출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희망열매 캠페인’은 미래를 이끌어갈 후세대들에게 용기와 도전정신을 전해주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지닌 대입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지난 12년간 200명 이상의 학생들을 지원한 바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