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비주얼 완전체 화보…민재 “소년같지만 무대 위에선 진지”

553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싸이커스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싸이커스는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해 자유분방한 무드를 연출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올해 3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싸이커스는 성공적인 데뷔 이후 폭발적인 속도로 ‘빌보드 200’ 차트 진입, 두 개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실력있는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싸이커스의 맏형이자 리더인 민재는 “우리 팀은 어리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들 같지만 무대 위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고 단단한 팀이다”라고 말하며 팀 정체성에 대해 언급했다. 그리고 싸이커스 멤버 모두 공통적으로 “에너지와 파워가 넘치는 팀”이라고 밝히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싱글즈
사진=싱글즈

싸이커스 멤버들은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년 유럽투어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싸이커스 준민은 “월드 투어를 돌며 공연 때마다 좋은 기억을 안고 돌아왔으며 멋진 관객들 덕분에 행복했다”고 말하며 유럽 무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더불어 싸이커스 예찬은 “데뷔한 지 1년도 안되어 월드 투어의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그리고 다가올 2024년에도 저희 공연장을 찾아주실 팬들을 위해 후회 없이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싸이커스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