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2024 신학기 책가방 세트 3종 공개

215

블랙야크 키즈가 2024년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며 가방 세트 3종을 출시했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사진=블랙야크 키즈

먼저 ‘BK리본책가방세트’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된 무지개 리본 포인트와 가방 하단 스팽글 장식이 눈에 띄는 가방으로, 옆에 달린 레서 판다 인형이 발랄함까지 더한 책가방 세트다. 책가방 바닥에 속고발을 적용해 가방을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고, 오염과 손상의 발생을 줄였다.

색상은 핑크와 퍼플이 있다. ‘BK스탬포드책가방세트’에도 레서 판다 인형 키링이 있어 귀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블랙야크 키즈 로고가 각인된 컬러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방의 어깨 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가슴 벨트를 적용했고, 가방 내부에는 보온과 보냉이 우수한 보조 포켓이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블랙과 네이비 구성이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히말라야 멸종 위기종인 눈표범 인형 키링이 포인트인 ‘BK채드윅M책가방 세트’는 포켓과 어깨 끈으로 실용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메인 포켓 외에 앞포켓과 하단 지퍼 포켓 등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고,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U자형 어깨끈을 사용했다. 블랙과 네이비, 퍼플 제품이 있다.

이외에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우수한 통기성의 ‘BK엠비언트L책가방’ 등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가방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