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을 주고싶다면 추위를 따뜻하게 감싸줄 패션 액세서리가 어떨까.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귀마개는 보온의 기능도 중요하나 더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소재나 디테일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요즘 트렌드인 퍼 소재나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타탄체크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를 준다.
만약 활용도가 높은 선물을 찾는다면 머플러를 추천한다. 목에 두르는 것은 물론 숄더에 드레이핑 하듯 두르거나 바라클라바처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선물로 제격이다.
손과 발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장갑이나 부츠는 겨울 선물의 정석이다. 장갑은 포근하고 보드라운 니트 소재를 선택해 보온성을 높이고, 최근 다채로운 컬러가 많이 출시되는 만큼 컬러 포인트가 있는 제품을 준비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털 부츠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패딩 소재의 부츠는 유행 아이템이면서도 눈 오는 날에도 신을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생각하면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빠질 수 없는데 귀를 뚫지 않은 사람도 활용하기 좋은 이어커프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작지만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아이템으로 특별한 날에 빠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