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워치 주얼리 브랜드 ‘올리비아버튼’이 연말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여성 워치&주얼리 세트를 제안한다.
올리비아버튼의 시그니처 모티브가 새겨진 워치와 주얼리가 세트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연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시그니처 BEE 모티브가 새겨진 비 울트라 슬림 워치와 벌집 모티브가 특징적인 브레이슬릿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비 울트라 슬림 세트는 이번 F/W시즌 새롭게 런칭하였으며, 레더 스트랩과 메쉬 스트랩 2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골드 비 울트라 슬림 레더 세트는 은은하게 빛나는 옐로우 골드 다이얼과 딥그린 레더 스트랩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워치와 꿀벌이 벌집 안에 자리 잡은 듯한 엠블럼의 골드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돼 함께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포인트를 더해준다.
실버 비 울트라 슬림 메쉬 세트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심플한 쉐입의 화이트 다이얼과 가벼운 착용감의 메쉬 스트랩의 워치와 실버 브레이슬릿으로 이뤄져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세트 상품으로 선보이는 3D 비 시계+핀 세트의 경우 입체적인 꿀벌 모티브가 선레이 다이얼 중앙에 배치돼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화사한 로즈골드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3D 비 모티브의 앙증맞은 핀 브로치를 자켓, 코트, 원피스 등에 함께 매치하면 더욱 특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수채화로 물들인 듯한 플라워 패턴 다이얼과 뉴트럴한 그레이 컬러 레더 스트랩의 조화가 모던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는 워터컬러 플로럴 시계 세트도 카카오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욱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세련된 로즈골드 컬러의 BEE 모티브 브레이슬릿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올리비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