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6 인기 신차 장기렌트카 1분이면 끝나는 온라인 가격 견적 확인하고 커피 받자

308


내 차가 있다면 좋겠지만 경제적인 상황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장기렌트카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첫 차를 계획하는 사람이나 20대 중반을 넘어선 사회초년생이라면 더욱이 그렇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로 결정했다고 하더라도 원하는 차량의 견적을 확인하고 계약까지 가는 단계도 쉽지만은 않다. 업체나 영업 직원을 통해야 하는 부담스러운 과정도 있고, 내가 원하는 차량의 재고가 없어 업체에서 추천하는 다른 차량으로 그럭저럭 상황에 맞춰서 결정 해야하는 상황도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렌트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면,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트카를 추천하고 싶다.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트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차량의 정확한 견적 확인부터 전자 계약까지 이름처럼 다이렉트하게 내가 직접 진행할 수 있다.


[SK
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 방문하기]


실제로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인기 국산차부터 수입차 그리고 요즘 출고 대기가 길다는 전기차까지 신차 장기렌트카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 라인업을 한 눈에 확인할 수가 있다.

게다가 즉...고 신차 모음.zip 아래 7일 내 출고 가능한 신차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요즘 같이 신차 대기 시간이 긴 상황에서 7일 내 즉시출고 서비스는 굉장히 매력적이다. 이렇게 빠른 출고 서비스가 가능한 건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된 차량이 실시간으로 보유하고 있는 재고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관심 갖고 지켜보고 있는 전기차 EV6 차량도 등록되어 있어 직접 견적을 확인해봤는데, 그 과정이 굉장히 심플해서 한 번 소개해볼까 한다.
 


먼저, 원하는 차량 EV6를 선택한 뒤 간편 본인확인을 진행한다. 본인확인은 이름 / 생년월일 / 휴대폰번호를 작성한 뒤 문자로 발송된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끝! 장기렌트카는 개인 신용에 따라서 월 렌탈료가 책정되기 때문에 본인확인을 진행한 뒤 견적을 확인하는 게 좋다.
 


특히 에디터처럼 목돈 마련이 부담스러워 장기렌트카로 결정한 사람이라면 더더욱 본인확인을 통해 초기납입금 면제가 가능한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두 번째 단계는 원하는 차량 옵션 선택하기. 같은 EV6 모델이더라도 차량 컬러와 옵션에 따라 선택지가 다양하다. 홈페이지에서 내가 직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업체에서 추천하는 옵션이 아닌 내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으로 계약이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의 장점이 아닐까.



다음으로 계약 기간 / 연간 약정 주행거리 / 운전자 범위 / 대물보험 / 초기납입금 조건을 내가 원하는대로 설정해주면 신차 장기렌트카 견적은 거의 끝난 셈이다.
 


에디터는 48개월 계약 / 2km / 운전자는 가족 한정 / 대물보험 1억원 / 초기납입금 0원 조건으로 인기 전기차 EV6 장기렌트카 견적을 확인해 본 결과,


월 렌탈료 90만원이 안 되는 비용으로 EV6를 내 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원하는 차량과 나에게 맞는 계약 조건을 선택하는데 클릭 몇 번만 했을 뿐인데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에 정확한 월 렌탈료를 계산해 알려줬다. 역시 SK렌터카 다이렉트 이름만큼이나 다이렉트한 서비스인듯!
 


여기서 잠깐! 최종 월 렌탈료 페이지에서 2가지 내용이 눈에 들어온다. 바로 <5월 다이렉트 2주년 할인> -5만원 그리고 <이번달 한정! 2달간은 위 금액 50%로 자동할인 반영>



SK렌터카 다이렉트 2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꽤 쏠쏠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었다. 5월도 이제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는데 놓치면 아까우니 얼른 확인해 소개해본다.


에디터가 고민 중인 신차 장기렌트카는 크게 2가지 계약 혜택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2달간 렌탈료가 반값 그리고 차종에 따라 추가 중복 할인이 제공되고 있었다.



에디터의 EV6 최종 견적 페이지를 다시 확인해보니 2번 차종 추가 할인으로 매월 5만원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있었다. 그렇다면 1번 월 렌탈료 반값 혜택은 추후 정산 시 자동 적용되는 것 같다. 대략 계산해보면 최종 확인한 월 렌탈료가 약 90만원이니 2달간은 절반인 45만원 정도 납부하면 될 것 같다. 그럼 거의 1달은 공짜로 타는 셈. 5월에 꼭 계약 해야하는 이유가 생겼다.
 
에디터처럼 5월 중 내 차 마련할 계획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5월 계약 혜택이 푸짐한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트카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게다가 지금 아래 링크로 평소 궁금했던 차량 온라인 견적 저장만 해도 추첨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부담없이 견적 한 번 확인해봐도 좋을 듯!

특히 개인 사업자 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비용처리가 가능한 신차 장기렌트카를 강추!

 

[SK렌터카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저장 이벤트 참여하기]
http://m.site.naver.com/19lw6

 
참고로 SK렌터카 다이렉트는 10, 100건 무제한으로 온라인 견적을 낼 수 있고 본인 확인과 견적 저장을 해도 직원한테 계약 권유 전화가 오는 경우가 없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내 차 마련 계획을 세워도 좋다.




 
SK렌터카로부터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