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라인업 국내 출시

97
BMW 코리아 제공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는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모던함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외관,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변화한 실내, 높은 수준의 실용성, 첨단 편의 사양 및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전면부는 대형 BMW 키드니 그릴과 날렵한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가 조화를 이룬다. 측면 디자인은 역동적인 실루엣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해 현대적인 크로스오버만의 특징을 드러낸다. 실내에는 최신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으며 플로팅 타입 암레스트를 적용하는 등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기본 470리터, 뒷좌석 등받이를 모두 접으면 최대 1455리터까지 확대된다. 모든 모델의 앞좌석에는 요추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전동식 시트가 적용된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기능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서라운드 뷰, 파노라마 뷰, 3D 뷰, 후진 보조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 운전자 보조 시스템, 스마트폰 통합 기능은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된다. 럭셔리 트림에는 하만 카돈 HiFi 스피커와 운전석 및 조수석 스포츠 시트 등이 추가로 적용된다.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여기에 스텝트로닉 자동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돼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7.5초, 복합 연비는 리터 당 12.2km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