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면 다르다”…르노코리아, 4월 시승 체험 혜택 제공

182
사진 =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사진 =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AP신문 = 배두열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월 새롭게 런칭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에 따르면,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시승 체험 후 즉석에서 차량 구매를 결정한 고객수는 10명 중 1명으로, 총 80명에 육박했다. 

또 900여명의 시승 체험 고객들 대부분은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 차량들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이 생겨났다고 만족감을 표한 것으로 조사됐다.  

르노코리아는 서울 모빌리티쇼 종료 이후에도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을 제공한다. 또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QM6ㆍSM6ㆍXM3 등 르노코리아 주요 차량 구매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에 더해, 최초 등록 후 5년 이상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배우자 소유 포함)은 30만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공무원 재직자 및 공무원 퇴직 후 연금 수급 중인 고객(배우자 포함)에게 제공되는 20만원의 추가 혜택까지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할부 구매의 경우 36개월 3.3% 초저금리, 60개월 장기할부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