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골프 연계 고급차 체험 행사 실시

215

아우디코리아는 전국 아우디 공식 딜러사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연계한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8일부터 5월 21일까지 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사 쇼룸에 고객을 초청해 ‘2023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를 개최한다.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는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들에게 KLPGA 프로들의 1:1 원포인트 골프 레슨과 아우디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9개 딜러 전시장에서 열린다. 각 딜러사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들과 전시장 방문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KLPGA 김가형, 임미소, 전지선 프로에게 1:1 원 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우디 차량 시승과 함께 전시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고객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부쉬넬 프로 X3 거리 측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우디 A8과 아우디 e-트론 GT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을 초청해 오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도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 참여 고객은 딜러와 함께 쇼룸에서 골프장까지 ‘아우디 A8’ 과 ‘아우디 e-트론 GT’ 를 시승하고, 오후 라운딩 후 골프장에서 쇼룸까지 시승해서 돌아오게 된다. 아우디 차량의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등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최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을 주간과 야간 도로 환경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동시에 아우디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의 플래그십 대형 세단인 아우디 A8 시승을 통해 보다 밀도 있는 아우디의 드라이빙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는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 및 오크벨리 CC, 내장산 골프 & 리조트, 오펠골프클럽, 정산 CC, 5개 골프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아우디 A8 또는 아우디 e-트론 GT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사우스케이프 CC 4인 숙박 및 라운딩 패키지, PXG 상품권, 그리고 애플워치 울트라를 증정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