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NHN벅스와 협업한 ‘MINI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공개

160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NHN벅스의 ‘essential;(에센셜)’과 협업해 ‘MINI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essential;’은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로, 고유의 감성을 담은 테마별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MINI 코리아가 음악이라는 신선한 접근을 통해 MINI 브랜드와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과 감성을 전달하고, MINI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MINI 코리아는 NHN벅스와 함께 총 4종의 MINI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먼저, 23일 essential; 채널을 통해, MINI가 ‘다양성을 포용한다’라는 의미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BIG LOVE의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MINI만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이 잘 표현된 음악 15곡을 선곡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에 이르기까지 MINI 모델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리스트는 essential; 채널을 통해 6월까지 매달 공개된다.

아울러, 오는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도 MINI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MINI 부스에서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만을 위해 특별 기획된 플레이리스트가 배경음악으로 재생된다. 또한 현장에서 운영되는 SNS 해시태그 ‘#MINI2023서울모빌리티쇼’를 포함한 인증샷 업로드 및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MINI는 오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취향을 사랑하는 MINI에서 찾은 미래(MINI Future and Beyond)’를 주제로 참가한다. 순수전기 한정 에디션 모델 ‘MINI 일렉트릭 레솔루트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MINI 컨버터블 출시 30주년 기념 ‘MINI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