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 실시
보증 기간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캠페인
지프, 피아트, 푸조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전 차종 대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시작한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은 오는 9월 14일까지 4주간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캠페인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모파 순정부품, 엑세서리, 공임비 등 10~30% 할인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 혹은 보증 마일리지가 만료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푸조·시트로엥·DS오토모빌)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폭우와 폭염의 반복으로 지친 차량을 점검하고, 장거리 운행이 많은 추석 연휴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 보증이 만료된 고객들도 안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모파(MOPAR®) 순정부품,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공임비 등 다양한 항목을 10~30% 할인한다.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부품의 경우 ‘출고 후 기간’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출고 후 3~5년이 지난 경우 15%, 5~7년은 20%, 7년 이상은 30% 할인한다.
모파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공임비 또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증이 만료된 후 1년 이상 장기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부품 및 액세서리 총 20만 원(권장소비자가 기준)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쿠폰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일반 수리에 한하며, 보험 및 보증, 리콜 수리는 제외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저희 차량들과 오랜 기간 함께해 주시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후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아니 저기 잠시만요” … 정부에 의해 이름을 뺏긴 스타
- “잉꼬 부부 가수였는데…” 이혼 후 홀로 아픈 아들 키우는 스타
- “또 속았네” … 정주영 회장에게 골탕을 먹인 유일한 인물
- “아빠들 난리 났다” 제대로 마음먹은 현대차… 일찍 산 차주들은 ‘오열’
- “에이 설마” .. 대학생 때 삼겹살을 처음 먹어 보고 깜짝 놀랐다는 배우